목차
dog.gae
스쿠버 다이빙과 바다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보통의 직장인 입니다. 2005년 이후로 쭉 바다 속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. PADI 오픈워터 스쿠버다이버로 시작하여, 지금은 텍 다이버, 오픈워터 스쿠버 강사, 프리다이버 이자, 프리다이버 강사입니다. 다이빙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 하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.
전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다이빙 사이트를 여행하려고 합니다. 또한, 리브어보드, 지형, 난파선 등 다양한 형태의 다이빙을 계속하기 위해서 오늘도 일을 합니다. 그리고 수면 아래서 아름다운 풍경과 수중 생명들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는 것 또한 좋아합니다. 그래서 매번 새로운 다이빙을 할 때 마다 지난번 보다 조금 더 나은 사진과 영상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경험 많은 분들의 수중 영상과 사진에 대한 조언, 정보, 참견 등 아주 환영합니다.
스쿠버 강사 이면서 프리다이버 강사 이지만, 그 이전에 다이빙 여행을 즐기는 펀 다이버 입니다. 무엇이든 바다에서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다면 도전하려 준비하고 있습니다.
새로운 다이빙 장소, 포인트, 볼만한 것, 기술, 테크닉, 장비에 대한 이야기는 언제나 환영이며 열려있습니다.
SNS
다음 SNS에서 저를 팔로우 하시고 저의 최근 다이빙 소식을 확인하세요.